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캡쳐 프로그램 추천 무료로 쓸 수 있는 윈도우 기본 캡쳐 도구
    정선비의 각종정보(컴퓨터,모바일) 2021. 11. 15. 21:11
    728x90
    반응형

    캡쳐 프로그램 추천 무료로 쓸 수 있는 윈도우 기본 캡쳐 도구

     

     

     

     

    오늘은 내가 거의 매일 사용하는 캡쳐 프로그램을 추천해볼까 한다. 무료로 쓸 수 있는데다가 윈도우10을 설치했다면 기본 캡쳐 도구로 있기 때문에 별도의 설치도 필요없다. 아주 직관적으로 화면에 보이는대로 캡쳐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좋다. 예전에는 알캡쳐나 여러 캡쳐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서 썼지만 기본적인 캡쳐가 필요하다면 이걸로 충분하다.

     

     

     

     

     

    윈도우10의 기본 캡쳐 프로그램이 있는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 있다. 나 역시도 예전에는 몰랐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방법을 알려 드리면 윈도우10 검색창에 "캡처 도구" 라고 검색을 하면 기본 앱으로 바로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무료로 쓸 수 있고 별도의 설치 역시 필요하지 않다. 

     

     

     

     

    나는 윈도우10 기본 캡쳐 도구를 알게 된 후 별도의 캡쳐 프로그램은 사용하지 않고 있다. 개인적으로 이것만 있어도 되기 때문에 강력 추천하고 싶다. 나는 작업 표시줄에 캡쳐 프로그램을 고정해두고 쓰고 있다. 블로그 작업을 하거나 이미지 편집 작업이 필요할 때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기 때문이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