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상 어플 삼성헬스 앱 유료 컨텐츠 좋아요
    정선비의 어플추천 2020. 8. 21. 23:57
    728x90
    반응형

     

     

    바쁘게 지내는 현대인들은 항상 스트레스 폭탄을 안고 사는 것 같습니다. 늘 지쳐있고 피곤하고 힘들죠. 그런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명상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삼성헬스 앱인데요. 저는 이 앱을 걸음수를 재는데 썼는데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건강 콘텐츠중 마음챙김이라는 카테고리가 생겼더라고요.

     

    유료 컨텐츠지만 굉장히 좋은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건강 어플이자 명상 어플인 삼성헬스 앱에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카테고리는 가장 오른쪽 하단의 건강 콘텐츠 입니다. 이 중 마음챙김 카테고리를 터치하시면 다음과 같은 부분이 나오실 겁니다. 

     

     

     

     

    이 중 대부분 유료 컨텐츠일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삼성헬스 앱이 좋은 명상 어플이라고 말씀드린 이유는 daily calm이라는 부분의 오늘 날짜를 터치하시면 일주일 무료 컨텐츠들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우선 무료로 일주일을 체험해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결제를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어제 이 컨텐츠를 들으며 10분 정도 명상을 해봤는데 정말 차분해지고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지금 결제를 할까 생각 중입니다. 

     

     

     

     

    다양한 명상 컨텐츠 (자기 진정, 나침반, 달리기 시합, 부러움, 메타 수행, 긍정의 표현, 생각, 우분투, 감사) 들이 있습니다. 저는 무집착이라는 주제의 명상을 했는데요. 초보인 제게 명상 어플 삼성헬스 앱은 정말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지만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정신 건강을 위해서 무료 체험을 해보시고 결제를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네요.

     

    요즘 마음이 싱숭생숭해서 그런지 이 어플이 힘이 많이 되어줬습니다. 참 좋은 어플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