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본 횟집 10단지 로또수산 맛있네요
    정선비의 맛집생각 2020. 7. 2. 11:19
    728x90
    반응형

     

     

    회가 먹고 싶어서 10단지에 횟집이 없나 찾아봤습니다. 다행히 산본 횟집 로또수산이 있더라고요. 혹시 주공10단지에 사시는 분들 중 회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가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제 다녀왔는데 아주 맛있고 저렴하더라고요.

     

    스끼다시는 엄청 빵빵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회를 먹기 전에 요기를 할 수는 있었습니다. 오른쪽 사진에 녹두전은 정말 맛있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한접시 더 먹었습니다.

     

     

     

     

    산본 횟집에서 광어와 우럭 중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로또수산의 사장님께서 광어와 우럭을 반반 섞어서 3만원에 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렇게 달라고 했습니다. 동네 횟집이라서 그런지 가격이 비싸지는 않아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광어 중자를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드디어 광어와 우럭 반반이 나왔습니다. 회를 정말 두툼하게 썰어주시더라고요.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두꺼운 회 굉장히 좋아하는데 완전 제 스타일 이었습니다. 회도 아주 고소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동네 횟집에서 이렇게 퀄리티있는 회를 먹을 수 있을 줄이야, 너무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우럭을 더 좋아해서 우럭을 열심히 먹었네요. 이상하게 광어보다는 우럭이 더 끌리더라고요. 하지만 가격이 좀 더 비싸죠. ㅎㅎ 입이 고급인가봐요. 술과 함께 먹었으면 좋았겠지만 다음날도 평일인 관계로 술은 건너 뛰었습니다. 

     

     

     

     

    산본 횟집 로또수산은 모두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사장님께서 관리를 아주 잘하신 것 같습니다. 사진 보니 다시 우럭을 또 먹고 싶네요, 완전 두툼하고 고소한 우럭이었습니다. 국내산을 사용하신다고 하니 좀 더 이미지가 올라가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마지막은 역시 매운탕이죠. 수제비와 팽이버섯, 미나리, 파 등등 건강한 식재료들이 들어갔네요. 고춧가루는 조금 매웠지만 그래도 칼칼해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친님께서 쌈장을 국물에 투하해서 나중에는 국물에서 쌈장 맛이 나기는 했지만 말이죠.

     

    산본에서 횟집 찾고 계신 분들은 로또수산 한번 가보세요. 10단지 사시는 분들이라면 가까워서 걸어가실 수도 있을 거에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