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본 초밥 무한리필 쿠우쿠우 괜찮군
    정선비의 맛집생각 2020. 7. 7. 11:53
    728x90
    반응형

     

     

    주말에 산본 초밥 무한리필집 쿠우쿠우에 다녀왔습니다. 워낙 많은 동네에 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실 것 같은데요. 산본에 살면서 이곳을 자주 가지 않았네요. 여기는 초밥이나 롤을 먹고 싶을 때 오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저에게 딱인 곳이죠. 

     

     

     

     

    산본 쿠우쿠우는 뷔페식이라서 초밥을 자기의 입맛대로 골라올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타코 와사비 초밥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간혹 별로인 초밥이 있기는 합니다만 그것만 안먹으면 되니 만족스러운 곳인 것 같네요. 여친님께서는 음식에 정성이 없다고 했지만 저는 나쁘지 않게 먹었습니다. 

     

     

     

     

    산본 쿠우쿠우는 초밥 전문점답게 종류가 다른 뷔페보다 월등하게 더 많습니다. 하지만 가끔 냉동이 심하게 된 연어를 먹으면 이가 아프더라고요. 그래도 맛있는 초밥이 더 많았었기 때문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초밥 종류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롤 종류가 정말 맛있었던 것 같아요.

     

     

     

     

    산본 쿠우쿠우는 초밥전문점이기도 하지만 다른 종류의 음식들도 많습니다. 피자나 튀김, 디저트, 크림 떡볶이 등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곳 같습니다. 제가 갔을 때도 가족끼리 식사하러 오신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애들의 천국 같았어요. 놀이방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육회는 좀 별로였습니다. 냉동이 너무 심하게 되서 맛이없더라고요. 하지만 다른거 먹으면 되니까~ 

     

     

     

     

    산본 쿠우쿠우에서 초밥을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 가격은 1인당 2만원 초반대니까 참고하세요~ 20,900원 이었나 그랬던 것 같아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집니다. 매장도 굉장히 넓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요, 참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