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모바일 와일드리프트 징크스 원챔 후기
    정선비의 게임생각 2021. 8. 13. 14:30
    728x90
    반응형

    롤 모바일 와일드리프트 징크스 원챔 후기

     

     

    내가 이렇게 열심히 했던 게임이 있는가 싶을 정도로 근 1년동안 가장 열심히 한 게임을 꼽으라면 단연 롤 모바일 와일드리프트가 아닌가 싶다. 정말 미쳤다 싶을 정도로 열심히 했다. 그 결과로 나는 징크스 원챔이 되었고 지금 티어는 플레티넘이다. 최고티어는 에메랄드까지 갔었는데 금방 다시 플레티넘으로 떨어졌다. 그렇기 때문에 내 티어는 플레티넘이라고 봐야할 것 같다.

     

     

    와일드리프트는 인기 PC게임인 롤을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한 게임이다. 처음에는 조금 완성도가 미흡했었다고 생각했었는데 패치를 주기적으로 하면서 점점 완성형으로 바뀌어가고 있는 것 같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PC게임 같은 경우는 컴퓨터나 노트북이 있어야 하지만 롤 모바일은 핸드폰 하나만 있으면 언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와일드리프트에서 징크스는 그렇게 엄청난 인기 챔피언은 아니지만 나는 어쩌다 보니 이 캐릭으로 700판이 넘는 게임을 했다. 그래서 가능하면 이녀석으로 플레이를 하려고 한다. 50% 정도의 승률을 유지하고 있는데 연패를 해서 티어가 내려가면 굉장히 우울하다. 하지만 반대로 연승을 해서 티어를 올리면 또 굉장히 행복해진다.

     

    아직 보완할 점도 많고 가야할 길이 먼 것 같지만 현재 모바일 게임 중에는 가장 재미있는 AOS게임이 아닐까 생각한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