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람의나라 연 현랑부 도안 노가다로 얻음
    정선비의 게임생각 2020. 8. 18. 15:17
    728x90
    반응형

     

     

    원래 게임이라고는 오랫동안 잘 못하는 제가 빠진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바람의나라 연인데요. 하면 할수록 정말 잘 만든 게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현랑부 도안을 얻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정말 엄청난 노가다로 구할 수 있습니다. 저도 상당한 시간을 들여서 얻었네요. 

     

     

     

     

    바람의나라 연 현랑부 도안으로 만든 전속형 현랑부 입니다. 안전한 것을 좋아해서 강화를 3까지만 했네요. 영혼마령봉을 끼고 있다가 이걸 끼니 체감이 정말 엄청나게 다릅니다. 능력치가 굉장히 많이 올라가요. 무과금러들에게는 아주 쓸모있는 무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이 아이템, 구하기가 정말 힘듭니다.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얻으실 수 있을 거에요. 물론 운이 좋으신 분들이라면 한방에 얻으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말이죠. 

     

     

     

     

    바람의나라 연 현랑부 도안은 사마귀굴이나 전갈굴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고구려 사람이라서 사마귀굴에서 얻었네요. 사마귀굴7이나 전갈굴 마지막에서 얻으실 수 있는데요. 이게 진짜 안나옵니다. 사마귀를 잡으면 되는데 사람들이 저와 같은 생각을 해서 그런지 쓸고 다니더라고요.

     

    저도 전섭을 돌면서 사마귀를 찾아헤맨 끝에 3일만에 얻었습니다. 갈색 사마귀와 빨간 사마귀를 열심히 잡다보면 나옵니다. 그리고 제작을 할 때도 확률이 30% 밖에 안되서 상당히 만들기 힘든 아이템 입니다.

     

    저는 그나마 다행히 2번만에 성공했네요. 바람의나라 아이템 제작하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습니다. 해명섭에서 하시고 있으신 분들은 친구해요~ 저는 솔플 중이라 조금 적적하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