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파온라인 모바일 손흥민 짱 좋군
    정선비의 게임생각 2020. 6. 25. 11:27
    728x90
    반응형

     

     

    피파온라인 모바일이 정말로 나왔습니다. 열심히 하고 있는데 손흥민 정말 좋네요. 다른 선수들과는 비교도 안되게 스피드도 빠르고 슛 정확도도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역시 세계적인 월드클래스가 되어서 그런지 게임에서도 아주 좋군요. 만족스럽습니다.

     

     

     

     

    정선비는 가끔씩 피파온라인 모바일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레벨업을 그렇게 많이 하지는 못했네요. 손흥민이 저희팀의 에이스라서 늘 기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 피파온라인이 모바일로 나올줄은 몰랐네요. 조작감도 생각보다 아주 좋고 게임성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저희팀 스타팅 멤버들 입니다. 아직은 이적시장이 열리지 않아서 레벨업을 하고 선수를 골라야 될 것 같습니다. 지금은 그냥 자동으로 주는 선수들 받아다가 최고 오버롤 선수들로 배치했네요. 그런데 최고 OVR을 누르면 손흥민이 자꾸 CB(수비수)로 가는 희한한 버그가 있습니다. 다른 선수들도 포지션과는 다른 곳으로 배치가 되더라고요.

     

     

     

     

    피파온라인 모바일에서는 공격모드와 일반모드가 나눠져 있는데요. 공격모드에서 손흥민이 아주 맹활약 하고 있습니다. PC버전에는 없는 공격모드는 말 그대로 공격찬스가 났을 때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처럼 골에 미친 사람들이 아주 좋아할 것 같네요. 일반모드는 말 그대로 공격과 수비 모두 하는 경기를 말합니다.

     

     

     

     

    공격모드로 한판 즐겨봤습니다. 상대 팀이 만만치 않아서 제가 졌네요.ㅠㅠ 하지만 그래도 골을 많이 넣었으니 만족스럽습니다. 이번 피파온라인 모바일 경기에서도 손흥민이 활약을 해줬네요. 스피드가 정말 폭발적인 것 같습니다. 나중에 다른 선수들을 가져오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피파온라인 모바일의 조작은 왼쪽 하단에 방향스틱, 오른쪽 하단에는 각종 커맨드가 있습니다. 슛, 스루, 패스, 질주&스킬 등이 있는데요. 수비 시에는 압박수비, 클리어링, 선수변경 등 수비 옵션으로 변경이 됩니다. 이게 불편할 것 같은데 생각보다 불편하지 않게 아주 잘 만든 것 같습니다.

     

     

     

     

    결국 정선비가 졌습니다. 5-9라니 야구도 아니고 ㅜㅜ 엄청난 대패를 해버렸네요. 하지만 저도 5골이나 넣었으니 후회는 없습니다. 짧게 즐길 수 있는 피파온라인 모바일, 아주 재밌는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일반모드로 해봤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오버롤이 압도적으로 높네요. 이길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역시 일반모드로 하니 제가 이기는군요. 초반에는 생각보다 애를 먹었지만 손흥민의 캐리로 승리했습니다.

     

     

     

     

    피파온라인 모바일은 그래픽도 아주 뛰어난 것 같습니다. 선수들의 얼굴이 아주 잘 묘사되었네요. 유명 선수들은 정말 진짜 같아요. 

     

     

     

     

    결과는 4-0으로 제가 이겼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이적시장을 얼른 열어야 되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선수들로 플레이 해보고 싶습니다. 피파온라인 모바일 화이팅!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