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범계 무한리필 샤브샤브 키친폿 음식 대박많네요정선비의 맛집생각 2020. 4. 20. 13:14728x90반응형
주말에 외식을 하고 왔습니다. 범계 무한리필 샤브샤브집 키친폿에 다녀왔는데요. 샐러드바에 음식이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거의 뷔페 수준으로 음식이 많아서 이것만 먹어도 배가 부를 것 같았습니다. 게다가 음식 맛도 상당히 좋아서 배가 부른데도 계속 먹었네요. 가족들이랑 외식하기에 딱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범계 무한리필 샤브샤브 집 키친폿의 소고기 받는 곳. 호주의 청정육이라고 하네요. 식당이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소고기도 아주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좋더라고요.
샤브샤브를 먹으러 왔으니 육수를 넣고 열심히 끓여줘야 되겠죠? 범계에 이런 무한리필집이 있다는 것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키친폿 자주가게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야채들이랑 해물도 굉장히 신선해서 국물맛이 끝내줬습니다.
소고기도 투하해서 먹으니 아주 꿀맛이네요. 샤브샤브도 너무 맛있었지만 저는 그 외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한번씩 다 먹어봤네요. 덕분에 배 터질뻔 했습니다.
육회, 소고기피자, 연어 샐러드, 훈제오리 등등 이런 음식들이 모두 무한리필이라니 가격대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웃백 같은 곳보다 이런데가 더 좋은 것 같아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 입니다.
한번씩 다 집어와서 맛을 봤네요. 샤브샤브 무한리필집에 와서 샐러드바만 무지하게 먹었네요. 닭고기, 탕수육, 돈까스, 감자튀김 등 별의별 음식들이 다 있습니다. 키친폿은 다른 집들보다 음식맛이 좀 더 좋은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회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게다가 초밥까지 있어서 완전 맛있게 먹었다는. 분명 다 조금씩만 먹었는데 배가 터질 것 같은건 왜일까요. 범계에 무한리필 되는 곳 찾으신다면 여기 가셔서 원없이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회는 냉동이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범계 키친폿에서는 무한리필 샤브샤브 외에도 소주와 맥주도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정말 마구 퍼주는 곳이 아닌가 싶네요. 인당 가격이 2만 3천원 정도 했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이정도 퀄리티라면 가끔씩 한번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포식하고 즐겁게 돌아왔습니다.
아참,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으니 차 가져가시는 분들도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차로 가실 분을 위해서 네비 주소 남겨 놓습니다.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7번길 45
728x90반응형'정선비의 맛집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향남 백반집 1지구 힐링스파의 비온날칼국수 (0) 2020.05.04 물왕리 맛집 청산별곡 정갈하고 깔끔해 (0) 2020.04.26 향남 맛집 늘찬애 쭈꾸미 앤 이베리코 흑돼지 개맛탱 (0) 2020.04.22 산본 고기향기 이베리코 돼지고기 입에서 녹는다 (0) 2020.04.19 산본 중국집 짬뽕데이 건강한 맛이네요 (2) 2020.03.23